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 행복여행 소식
  • 이용후기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선미 작성일작성일 22-02-28 16:46 조회608회

본문

안녕하세요.
어쩌다 한번 고모가 장애인 콜 택시를 이용하는 모습을 보면서 신기하다고 생각 했었습니다.
가족 행사가 있어 급하게 차를 알아보던 중 알게 된 행복 여행으로 인해 편하고 여유 있는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장애인과 가족에게 여행의 자유를 제공하고 있는 행복 여행 정말 짱 입니다.
담당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시간도 여유 있게 맞춰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 여행은 저희 가족에게 의미 있고 감동적인 여행이었습니다.
고모는 어린 저에겐 멋지고 세련된 사람이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장애인이 된 고모가 어떻게 살아가나 싶어 고모를 보면서 울지 않으려고 애썼던 날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걱정과는 달리 고모는  장애인으로 사는 방법을 배우고 비 장애인 일 때 보다 더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노력과 열정을 보면서 힘들다고 투정 부리고 어리광 부리던 나의 모습이 부끄러울 때도 있었습니다.
이번 여행은  노력의 결과를 축하해주는 여행이었습니다.
인천에서 천안까지 대중교통을 타고 다니던 대학원 졸업식이었습니다.
새벽 첫 차를 타고 학교에 갔다 밤 늦게 들어오는 주말이면 힘들어 포기할 만도 한데 오히려 즐거워하며 학교생활을 이야기 하던 고모의 열정이 논문을 쓰고 졸업까지 해내는 모습을 보고 가족이지만 존경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2월 10일 졸업식을 향하는 차 안 에서는 오랜만에 가족 여행에 모두 즐거웠고 겨울 풍경을 보며 이야기 하느라 지루하지 않게 금세 학교에 도착했답니다.
학사모와 가운을 입은 고모의 눈에 그간의 노력이 기쁨과 감동의 눈물로 살짝 비추었답니다.
같이 간 할머니,할아버지도 불편한 딸이 그간 이렇게 먼 길을 어찌 다녔냐며 대견해 하셨답니다.
졸업 축하 기념으로 할아버지가 소고기로 한턱 내셔서 배불리 먹고 돌아오는 길에 해오라기 라는 멋진 카페에서 디저트도 먹고...
행복 여행 차가 아니었으면 엄두도 못 낼 일을 편하고 안전하게 다녀왔습니다.
이보다 더 멋진 여행지가 있을까 싶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몇 자 적어봤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행복 여행을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인천장애인종합복지관 행복여행

(21980) 인천광역시 연수구 앵고개로 130      사업자등록번호 : 131-82-69672

TEL : 070-7124-0275 / 032-833-3051       FAX : 032-833-3053

E-mail : injangbok@hanmail.net

COPYRIGHT(C) 2017 행복여행. All Right Reserved.